Wine Story

인도미타 그랑 리제르바 멜롯 2014

멋진형준 2018. 11. 3. 22:50

1. 이름 : 인도미타 그랑 리제르바 멜롯 2014

2. 가격 : 18,000\

3. 구입처/구입일 : 가라지 와인 / 2018-04-30

4. 알콜도수 : 14%

5. 품종 : 멜롯

6. 나의 느낌 : 인생와인 한병 찾은듯.

나는 원래 산도가 조금 있는 와인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 와인은 산도가 좀 있다.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와인은 정말 좋았다. 한모금 머금었을때 기분좋게 퍼지는 단맛과 산도가 정말 기분좋다는 말 정도로 밖에 표현이 안된다. 한모금 입안에 머물고 있으면 말 그대로 그냥 기분이 좋아진다. 알콜도수가 14%로 높은 편이지만, 마셨을때 술같다거나 혹은 쓰다거나 그런 맛이 없다. 정말 기분 좋은맛만 남는다. 기분이 좋다는 단어를 이 짧은 문단 속에 몇번을 반복하는지 모르겠다. 하지만 그정도로 좋다. 그리고 이정도에 18천원이면 아마도 나의 인생 와인을 찾은 듯하다.

원래 오픈하고 한병을 다 마시지는 못한다. 왜냐하면 다음날 숙취도 있고 그리고 무엇보다 마시다 보면 알딸딸해지기도 하고 취하는 느낌이 들면 맛이 있어도 선뜻 더 마실 기분이 들지 않기 때문이다. 하지만, 이놈은 한병 다 마셨다. 너무 맛이 좋아서 멈추기가 힘들었다. 그냥 홀짝 홀짝 다 마셔버렸다. -0-

칠레 와인이다. 그리고 2014년 포도로 만든 것이다. 그리고 그랑 리제르바면 칠레 와인중 높은 등급에 속한다. 그랑 리제르바 > 리제르바.. 뭐 대략 이렇다. 하지만, 등급이 높다고 다 맛있는 것은 아니기때문에 굳이 등급에 연연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.

순대국과 막창과 돈까스~~~!! 


난 출연하고 싶지 않았는데 나왔네... 츄리닝과 난닝구~~